거대한 스포츠 팬들은 최고의 경기를 찾을 수 있는 유일한 장소가 위성 TV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패키지가 있습니다. 위성이 있는 가정은 선택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그룹 모임 및 행사에 항상 선택됩니다.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세 가지 독점 스포츠 패키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매주 일요일 최대 14경기를 제공하는 NFL Sunday Ticket입니다. 케이블로 얻을 수 있는 평균 4개와 비교하십시오. 좋아하는 팀의 경기를 볼 수 없어 좌절감을 느낀 적이 있다면 이 패키지로 절대 천국에 가실 수 있습니다. 한 시즌에 200개 이상의 NFL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른 케이블 회사에서는 얻을 수 없습니다.

이 패키지를 사용하면 NFL 네트워크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하루 24시간 정보, 뉴스, 코치 쇼 및 주간 경기 미리 보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억에 남는 게임 리플레이와 판타지 축구 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플레이어가 있다면 플레이어 추적기 기능을 사용하면 정말 기쁠 것입니다. 이를 통해 한 번에 최대 18명의 플레이어를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최대 분 경고 및 NBA중계 통계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행동의 1초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로 팀 및 선수 통계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즉, 액션을 놓치거나 게임 사이를 전환하는 데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문형 하이라이트 기능은 월요일 아침 일요일 경기의 하이라이트를 자동으로 다운로드하므로 모든 경기를 볼 수 없더라도 멋진 순간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DIRECTV에서만 볼 수 있는 또 다른 독점 패키지는 5개의 개별 드라이버 채널을 자체 아나운서와 함께 제공하는 NASCAR HotPass입니다. 포함된 것은 서른여섯
NASCAR NEXTEL Cup Series’ 레이스 및 라이브 TV 방송. 모험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전면 유리창 카메라 시점에서 모든 레이스 중 “순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실시간 통계 및 드라이버와 팀장 간의 라이브 오디오를 통해 당신은 바로 조수석에 있습니다. 이 모든 훌륭한 기능 외에도 2008년에는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모든 레이스에 HD가 추가되었으며 향상된 오디오 기능이 발표되었습니다.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NASCAR HotPass의 경우 1분의 작업도 놓치지 마십시오.

대학 농구가 더 당신의 장면이라면 Mega March Madness 패키지가 당신에게 완벽합니다. 4개의 게임을 한 화면에서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토너먼트 대진표에 액세스하여 좋아하는 팀의 실적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업데이트, 광고 없는 요약 및 고화질은 모두 보고 믿을 수 있는 새로운 기능입니다. 이 세 가지 패키지는 DIRECTV 고객 전용이며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습니다. 모든 멋진 활동을 1분도 놓치지 않도록 지금 등록하세요.

직접 TV 스포츠 프로그래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