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추천 기사 댓글 기사 인쇄Facebook에서 이 기사 공유Twitter에서 이 기사 공유Linkedin에서 이 기사 공유Reddit에서 이 기사 공유Pinterest에서 이 기사 공유
DMI는 고급 베니어판과 내구성을 위한 엄선된 고급 목재로 만든 사무용 가구부터 홈 오피스 가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며 기능적인 가구를 모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스타일과 디자인은 고전과 전통, 현대와 과도기, 소규모 홈 오피스 공간에서 다양합니다. 모든 가구 디자인은 긁힘과 얼룩으로부터 책상을 보호하기 위해 DMI의 탑 가드 마감 처리로 보호되며 모든 표면은 열적으로 융합됩니다.

전통적이고 고전적인 홈 오피스 시리즈는 앰버서더 스타일의 전통적인 홈 오피스 가구 컬렉션과 고압 적층 상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ndover 스타일의 전통적인 디자인과 아름다운 셔우드 마호가니 마감을 보여주는 궁극의 편안함. 거버너 스타일은 장식용 목재 액센트 몰딩, 겸손한  패널 및 풍부한 전통적 오피아트 외관을 위한 장식용 스윙 베일 하드웨어로 수용되는 고전적인 전통 디자인입니다. Keswick 스타일은 영국 체리 마감의 광범위한 홈 오피스 가구의 전통적인 베니어 디자인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럭셔리입니다. 옥스무어 스타일은 메를로 체리 피니시로 우아하고 전통적인 스타일을 표현한 디자인과 기능의 섬세한 조화로 가장 인상적인 디자인입니다.

현대적이고 과도기적인 홈 오피스 시리즈는 북 매치 가랑이 마호가니 상판과 호두 테두리가 있는 풍부한 마호가니 마감의 아르데코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과도기 디자인인 Americus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ummit Reed 스타일은 선셋 체리 마감으로 다양한 사무 작업 표면을 제공하는 분할 니켈 하드웨어로 현대적으로 수정된 리드 가장자리입니다. 곡선형 니켈 하드웨어가 있는 모서리가 둥근 모서리를 특징으로 하는 모듈화를 위해 만들어진 서밋 코프 스타일 현대적인 디자인; Belevedere 스타일은 피규어 북 매치 Anigre 베니어판을 사용하여 현대적이고 세련된 외관을 제공하는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Pimlico 스타일은 모서리가 약간 오목한 모서리를 특징으로 하는 모카 마감 스타일입니다. 상단은 섀시에서 분리되어 있으며 새틴 니켈 서랍 손잡이를 보완하는 새틴 알루미늄 라인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이클립스 스타일은 따뜻한 체리 마감의 단순한 전환적 세련미로 풀업 회의 테이블과 보우 프론트 데스크탑으로 완전한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체리 베니어판의 벨몬트 스타일 우아함으로 제작된 과도기적 스타일; Del Mar 스타일은 전통적인 사무실 환경을 전환된 사무실 환경으로 전환하는 Shaker 스타일의 영향을 받은 다기능 시설이 특징입니다.

스몰 홈오피스 시리즈는 앤티가 스타일로 구성되어 디테일이 고혹적이지만 작은 공간에 어울리는 캐주얼한 우아함을 더해줍니다. Balmoor 스타일은 고대 유럽 설정을 기반으로 한 현대적인 디자인입니다. 귀족적인 디테일이 있는 Carrington 스타일은 작은 홈 오피스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Estes Park 스타일은 참나무 원목과 베니어판으로 제작된 디자인입니다. 5번가 스타일의 전통적 디자인과 현대적 디자인이 결합되어 홈 오피스 장비를 편리하게 수용할 수 있습니다. Keeneland 스타일의 홈 오피스 우아한 가구의 전통적이고 과도기적인 컬렉션입니다. Midlands 스타일은 완전한 기능의 홈 오피스에 적합한 단순한 가구를 위한 경화 오크 마감 디자인으로 단순함과 아름다움을 표현합니다. 모든 종류의 홈 오피스 요구 사항에 맞는 추가 가구가 있는 Rue de Lyon 스타일 디자인; Windermere 스타일은 보수적인 유형의 디자인이지만 눈에 띄는 뚜렷한 세부 사항과 기능적인 가구가 있습니다. 책상 스타일에는 홈 오피스 설정을 위한 Adams 책상과 Madison 책상이 있습니다.

DMI 사무용 가구는 사무실에 있든 편안한 집에 있든 모든 종류의 사무실 요구 사항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http://www.officedr.com/discount-office-furniture.htm

이 불확실한 금융 시대에 자본을 보존하는 것이 가장 큰 관심사입니다. 사무실의 느낌을 표현하고 싶을 때 Office Doctor를 방문하여 사용 가능한 스타일과 사무용 가구 라인을 검토하십시오. 여기에서 고객이 사무실에 방문할 때 하고 싶은 말을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무용 가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자신이 전문적이고 성공하며 해당 분야의 리더임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되는 사무용 가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보게 될 모든 사무용 가구가 지금 반값에 판매 중이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을 상당히 경제적인 가격으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올바르게 읽었습니다. 모두 Office Doctor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입니다. 215-482-4444

가정이나 사무실을 위해 DMI 사무용 가구는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과 스타일을 제공합니다.